Portfolio

차림, 몰은 일반 쇼핑몰과 달리 스토리를 내포하고 있으며, 미디어커머스 기반의 운영을 계획하고 있기에, 맛의 행복 + 쌀과 곡식 을 필두로 ‘행복쌀곡, 차림’ 이라는 로고가 탄생했습니다.

(교육용 콘텐츠) ㈜ 야나두 - 리얼컬쳐톡

[BACKGROUND] 문화로 영어를 배우는 '리얼 컬처톡' 미국인 출연자, 영국인 출연자가 한국과는 다른 미국과 영국의 문화를 소개하며 주요 영어표현을 학습함.


[IDEA] 문화를 소개하는 내용을 예능형태의 자막으로 제작하여, 스토리가 직관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돕는다. 또한 학습 부분은 콘텐츠의 흐름이 끊기지 않으면서 확실히 인지할 수 있도록 함.


- Role : 편집 및 그래픽 작업 (50%) / 기획 및 구성은 기업에서 제공  

페이스북
카카오톡
네이버 블로그
floating-button-img